마시로 토모야:부, 부장이 왜 여기에 있어요..?! (침대 반대편으로 후다닥 임시대피 합니다)
히비키 와타루:(당신이 말을 걸자 눈을 뜨고는 몇 번 깜박입니다.) ... 토모야 군? 호오, 대담하군요 토모야군. 혹시 저를 납.치. 하신건가요? 토모야군이 이런 걸 좋아하는지는 몰랐는데요. 평범함 뒤에 숨겨진 특이한 취향이군요 Amazing☆
이건 또 무슨 소린가하고 보니
와타루의 양팔은 하얀 리본으로 묶여 있습니다.
그리고 리본과 손목 사이로 끼워져있는 카드가 보입니다.
마시로 토모야:(황당한 표정으로 조심히 와타루에게 다가가 끼워져있는 카드를 꺼냅니다) 그럴 취향도 아니고, 애초에 그런걸 시도할 리가 없잖아요..! 납치라던가, 꿈도 안 꾼다고요..
핸드아웃 공개
오늘 저녁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을 위해 특별한 방을 마련했습니다.
방에 있는 지령을 완료하면 문열쇠를 해제해 드리겠습니다.
두 분께는 쉬운 것 뿐이겠죠.
하기 싫으면 찢어버리고 의사표현을.
마지막에는 부디 달콤한 키스를.
두분만의 시간을 부디 마음껏 즐겨주세요.
히비키 와타루:후후후, 그럼 그렇죠. 토모야군의 그 평범하고 작은 포부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을테니까요! 아하하하, 그나저나 이 리본 좀 풀어주실 수 있나요? 어떤 수를 써도 풀리지 않는군요! 역시 세상은 놀라운 일로 가득합니다.
마시로 토모야:부장이 못 푸는걸, 평범한 제가 어떻게 풀어요? (빤히 보다가 카드에 다시 눈을 돌립니다.) 저기, 부장.. 혹시 원한 쌓일 짓 하고 다녔어요? 아니, 부장이라면 그럴만 하지만.. 일단은 저희가 키, 키스를 해야 나갈 수 있는 방이래요. (말하고선 얼굴이 화악 붉어집니다) 하기 싫다면 종이를 찢으라는데, 찢어도 되는거죠? (카드를 만지작 거립니다)
히비키 와타루:호오, 과연... 카드를 찢어버릴지언정 저랑 키스는 하기 싫다는 이야긴가요? 그래도 나름 토모야군의 애인인데 말이죠.(과장된 포즈로 흑흑이라고 말하며 눈물을 닦는 시늉을 합니다. 여전히 양팔이 묶인 상태지만요.)
마시로 토모야:하기 싫어하는게 아니라..! (팔짱을 끼고서는 부끄러운 듯 고개를 돌립니다.) 부, 부장 울어요? 울지는 않죠? (당신에게 다가가봅니다, 양팔의 리본을 풀어줄 수 있나요?)
GM:리본을 풀어보나요?
마시로 토모야:(네네!)
토모야가 리본을 풀어보려하자
놀랍게도 리본은 스르륵 풀리며 떨어집니다.
히비키 와타루:후후, 정답은 울지 않는다였습니다. 이 정도에 속으시다니 정말 평범하군요 토모야 군!
(당신이 리본을 풀어보이자 눈을 크게 뜹니다.) 이건 좀 놀라웠을지도 모르겠군요☆ 1 Amazing 드리겠습니다.
마시로 토모야:부장은 우는 연기라던가, 잘하니까요.. (못 들은 척 합니다) 이상하게 잘 풀리는데요? 부장이 그냥 놀릴려고 안 푼건 아니죠?(의심의 눈으로 봅니다) 1 amazing은 또 뭐에요?!
히비키 와타루:놀랍게도 그냥 못푼거였습니다만!(빠밤)(이것은 입으로 낸 효과음이 아니여) 후후, 차곡차곡 모아주세요 토모야군.(당신을 콕콕 찌릅니다.)
그나저나 침대에 계속 있을 예정인가요 토모야군? 이 카드에 따르면 저희는 지령을 수행해야할텐데요?(어느새 카드를 빼들어 손에서 팔락입니다.) 아니면 혹시 이곳에 평생 단 둘이 있고 싶은 토모야군의 마음을 몰라준건가요?
마시로 토모야:(허무하게 카드를 뺏깁니다) 아뇨! 절대로 이런 곳에 평생 있고싶지는 않아요! 부장은 이런 곳에서 계속 있을 수 있는거냐고요.. (힐끔 당신을 보다가 다른 곳으로 시선을 옮겼습니다) 그.. 키스를 해야 나갈 수 있으니까.. 아, 물론 부장과 하는게 싫다는건 아니에요! (손을 휘적거립니다)
히비키 와타루:물론 생존을 할 수야 있습니다! 토모야군이 저에게 조금만 더 관심을 주신다면요. 관심을 받지 못하는 광대는 더 이상 광대로 존재할 수 없지 않습니까 말라 비틀어져 죽어갈겁니다.
후후후, 토모야군의 마음 평범하게 잘 받았습니다.(당신과 시선이 마주치자 윙크를 하더니 그대로 바짝 다가가 당신에게 입을 맞췄다 뗍니다.) 흐음, 가벼운 입맞춤으로는 무리였던걸까요? 딱히 무언가의 변화는 보이지 않는군요.
아무래도 마지막에 키스를 해야만 하는 모양입니다.
우선 지령을 찾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마시로 토모야:(어버버 거리면서 얼굴이 붉어져 있습니다) 그, 그러게요. 카드를 보면.. 마지막에 키스를 하라는 거 같은데, 그 전에 해야할 걸 찾아야 할 거 같아요. (침대에서 내려오고 주변을 살펴봅니다. 뭔가 있나요?)
히비키 와타루:오야, 스스로 깨달아버리다니 아쉽네요. (당신을 따라 침대에서 내려옵니다.)
침대에서 나오니 방이 훤하게 드러납니다.
방에는 창문은 없어 시간대를 가늠할 수 없으며 붉은 벨벳 융단이 넓은 층에 깔려 있습니다.
방 옆쪽으로는 카운터 키친이 있고 방구석에 커다란 와인쿨러가 있습니다.
방 한가운데에는 검은 가죽 소파가 있고 그 앞에 놓인 유리재질의 로테이블 위에는 양초가 어른거립니다.
그리고 정면에 커다란 양문과 침대에서 봤을 때 왼쪽 벽에 문이 하나가 있습니다.
방의 조명은 잔잔하게 켜져있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마치 영화에 나오는 듯한 스위트룸을 방불케 하는 방이지만,
당신은 중앙에 있는 것으로부터 눈을 뗄 수 없습니다.
2미터쯤 되었을 검고 녹슨, 두꺼운 철로 만든 인형의 관.
사람의 얼굴에 닿는 부분에는 알 수 없는 가면이 씌워져 있습니다.
------아이언 메이든.철의 처녀
당신은 어디선가 들어 본 듯한, 그런 무서운 고문 기구를 떠올립니다..
바로 그 아이언 메이든이 당신들을 내려다보듯 우뚝 서 있습니다.
호사스러운 방에서 유독 그 큰 이물질만이 다른 세상인 마냥 부조화를 이룹니다.
마시로 토모야:(아이언 메이든 쪽으로 다가가봅니다. 가면은 벗길 수 없나요?)
높아서 키가 닿지 않습니다...
작아도 괜찮아!
히비키 와타루:오야? 이런 건 평범한 토모야군이 보기엔 너무 유해한 물질같네요. (머리카락으로 눈을 가립니다.)
마시로 토모야:(눈이 가려집니다.. 키 작아서 억울하기도 하네요) 대체 뭔데 그래요? 으.. 왠지 이상한게 생각나기도..
히비키 와타루:단순한 고문기구 같습니다만 신경쓰지 않는 편이 좋겠군요 지령같은 것도 없어보였습니다. 스위트룸 한가운데 이런 놀라운 물건이라니 후후후, 물론 놀라움이 가득하긴 하지만요.
마시로 토모야:고, 고문기구?! 그런거는 단순하다고 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요..!! 으.. 여기 왠지 정말 이상한데.. (머리카락을 쳐내고 정면에 있는 문으로 향합니다.. )
히비키 와타루:(냉정하군요♡)(따라갑니다.)
평범해 보이는 문입니다만 열쇠구멍은 보이지 않습니다.
마시로 토모야:(문을 열어봅니다)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마시로 토모야:확실히 바로 열릴라고 생각은 안 했지만.. (왼쪽에 있던 문도 잠겨있나요?)
GM:왼쪽 문으로 가나요?
마시로 토모야:(네네)
왼쪽 문을 열면 쉽게 열립니다.
문을 열자 보이는 것은 세면대입니다.
이곳은 욕실인 것 같네요.
안쪽 파티션을 열면 넓고 동그란 욕조가 보입니다.
세면대에는 온갖 입욕제가 담긴 유리잔병들이 가지런히 놓여 있습니다.
또 병 옆에는 카드 거치대에 세워진 카드가 놓여 있습니다.
마시로 토모야:(!) (카드를 봅니다)
핸드아웃 공개
좋아하는 향기를 몸에 두르고 둘이서 보내는 배스타임.
반짝이는 밤하늘에 떠 있는 유피를 살짝 맞닿아 너의 이야기를 들려주길 바래.
[배스타임... 입욕제를 넣고 둘이서 목욕을 한다.]
히비키 와타루:(옆에서 소리 없이 다가옵니다.) 호오, 이게 지령카드인 모양이군요.
마시로 토모야:으아아악!! (놀라서 멀리 떨어집니다) 기척은 내고 와, 변태가면!
히비키 와타루:놀라는 리액션또한 예상을 벗어나지 않는군요!
마시로 토모야:(뾰루퉁한 표정으로 봅니다.) 지령카드.. 에서는 이렇게 적혀있어요. (카드를 건내줍니다)
히비키 와타루:(카드를 집어듭니다.) 이미 다 봤습니다! 후후, 같이 목욕을 하면 되겠군요. 이정도면 토모야 군도 할 수 있겠네요. 좀 더 기상천외한 지령을 원했지만 어쩔 수 없죠.
마시로 토모야:(기상천외??!) 차라리 이런 평범한 거라 다행일까.. 으음, 부장은 어떤 향이 좋아요? 입욕제를 넣어야 할텐데..
입욕제는 로즈/라벤더/민트/벚꽃/자스민 이렇게 5개가 있습니다.
히비키 와타루:저는 어떤 향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토모야 군이 원하는 쪽으로 가죠.
마시로 토모야:으음~ 그러면 자스민으로 해요! (자스민을 고르고.. 입욕제를 넣습니다)
히비키 와타루:그럼 들어갈까요? 이대로 들어갈 수는 없으니 벗어야 겠군요. 원한다면 벗겨드릴 수 있습니다.(윙크)
마시로 토모야:(저질을 보는 눈입니다) 옷 정도야 제가 벗을 수 있어요..
히비키 와타루:싸늘한 눈빛이군요! 이것도 애정의 형태 중 하나겠죠. 후후후, 이제 와서 새삼 부끄러워 할 것도 없습니다 토모야군 자, 이리 오세요!
마시로 토모야:벼, 변태가면!!! 변태! 진짜 변태!!! (멀어집니다) 연극부에서 한 것처럼 하려고? (더더욱 멀어집니다)
히비키 와타루:글쎄요? 제가 어떻게 할까요 토모야군? 토모야군 정도는 원한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벗길 수 있습니다만 이번은 넘어가드리겠습니다.
마시로 토모야:왜 하필 변태가면과 이런 곳에 갇혀서.... 후우. (다시 당신에게 다가가고선 옷을 한장 한장 벗습니다..) 부장도 벗어야...죠?
히비키 와타루:(탈피(?) 짠!)
마시로 토모야:(으아아악!;)
히비키 와타루:(옷을 벗은 것 뿐이랍니다.0.U)
(욕조로 들어갑니다.)
마시로 토모야:(따라 욕조에 들어갑니다.. 풀어진 표정이네요)
자스민 향기가 당신을 더욱 더 노곤하게 해줍니다.
와타루에게 조금 어리광부리고 싶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정신 판정
마시로 토모야:
정신
기준치:
65/32/13
굴림:
65
판정결과:
보통 성공
잠시 미쳤던 것 같습니다.
다시 그런 생각이 쏙 들어갑니다.
히비키 와타루:토모야 군의 방심한 표정 보기 좋습니다. (토모야의 머리 위에 비둘기가 펑 하고 나타납니다.)
마시로 토모야:으아악!! 벼, 변태가면..!! 비둘기를 목욕할 때 까지..?!
히비키 와타루:후후후, 이대로 끝나면 재미없지 않습니까♪
비둘기: 푸드덕
그렇게 둘이 꽁냥(?)거리며 놀다보니
밖에서 찰칵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자물쇠가 풀리는 듯한 소리입니다.
마시로 토모야:(!) 부장, 문이 열린거 같아요! 드디어..!
히비키 와타루:(!) 그럼 나가볼까요 토모야 군?
마시로 토모야:(고개 끄덕이고.. 옷 입고 나가봅니다!!)
히비키 와타루:(씼고 옷을 입은 뒤 따라 나섭니다.)
GM:어디로 갈까요?
마시로 토모야:(정문으로 가봅니다@!!)
문 앞입니다.
문은 아직 닫혀있습니다.
마시로 토모야:으음? 문이 아직 닫혀있는데.. 어디가 열린거지..?
(고민하다가 아직 안 가본 키친 쪽으로 가봅니다)
카운터키친
대리석이 아름다운 카운터 키친입니다.
스툴이 두 개 있고 앞에는 하얀 접시와 포크, 나이프가 놓여 있습니다.
접시 위에는 카드가 하나 놓여 있습니다.
마시로 토모야:(카드를 봅니다)
핸드아웃 공개
많이 먹는 너도 좋아해
네가 좋아하는 것을 만드는 내 볼에 뽀뽀를 하고, 칭찬도 많이 해 줘.
[요리... 상대방이 좋아하는 것을 만든다]
히비키 와타루:(어느샌가 또 다가와있습니다.) 토모야 군 요리를 잘하시나요?
마시로 토모야:(흠칫거립니다) 요리.. 적당히 할 수는 있어요. 부장은 어떤걸 좋아해요?
히비키 와타루:음, 토모야 군을 좋아합니다.(볼에 짧게 입을 맞춥니다.)
마시로 토모야:(얼굴이 붉어져 토마토 같이 됐습니다) 그, 그런 소리가 아니라.. 요리잖아요..!
히비키 와타루:아하하하, 물론 알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식이라면 무지개 푸딩일까요 후후후.
마시로 토모야:무지개 푸딩이라, 진짜 부장 닮은 음식이네요.. 으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앞치마를 입고서는 당신의 볼에 살짝 입 맞추고 갑니다)
그럼 우선 재료부터 구해볼까요?
관찰 판정
마시로 토모야: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79
판정결과:
실패
당신은 열심히 재료를 모읍니다.
근데 어라? 이거 푸딩 재료 맞겠죠? 몇 개 빠진 것 같지만 괜찮을 겁니다.
다음은 조리를 해야겠군요
GM:토모야 요리 기능 있나요?
마시로 토모야:(아아뇨...)
민첩 판정
마시로 토모야: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87
판정결과:
실패
아...
일단 무언가를 만들었어요
만들었습니다.
괜찮아요 정성이 담겨있으면 됐죠.
너무 상심하지 말아요 토모야
이제 그릇에 옮겨담아볼까요?
민첩 판정
마시로 토모야: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34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다행히 무지개 푸딩(?)을 예쁘게 옮겨담습니다.
흠, 그럴싸하네요 아마도.
히비키 와타루:Amazing☆ 토모야 군 무지개 푸딩을 만든 것이 확실한가요?
마시로 토모야:으음, 괜찮게 만들어진거 같아요! (무지개 푸딩을 건냅니다)
히비키 와타루:(스푼으로 떠서 한 입 먹습니다.)
SAN Roll
기준치:
50/25/10
굴림:
62
판정결과:
실패
아하, 아하하하 그야말로 상상도 못한 맛입니다. 혀가 고통에 울부짖고 갈 짜릿한 맛이군요! 이건 3Amazing 드리겠습니다...☆
마시로 토모야:(!) 맛있다는 말이죠? 그래도 열심히 만들었으니까..! (뿌듯해합니다)
히비키 와타루:나름의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후후후, 멋진 요리 감사합니다. (장미를 나타나게 하더니 당신에게 건냅니다.)
마시로 토모야:(장미에 화들짝 놀라다가) 으음~ 그 카드에는 분명.. 좋아하는 것을 만드는 나에게 뽀뽀도 하고.. 칭찬도 해달라고 되어있었죠?
히비키 와타루:(말과 동시에 머리를 쑤다담 하고는 입을 맞춥니다.) 토모야 군 생각보다 이런 쪽을 즐기고 계신건가요 후후...♬
찰칵
정면의 문쪽에서 다시금 소리가 들려옵니다.
아무래도 지령을 하나씩 클리어 할 때마다 잠금장치가 하나씩 풀리는 모양입니다.
탈출에 가까워지고 있음이 느껴집니다.
마시로 토모야:그, 글쎄요.. (눈을 피합니다.) 잠금장치 하나가 풀리는 소리인거 같은데...!
히비키 와타루:오, 이번에도 확인하러 갈건가요?
마시로 토모야:(끄덕끄덕!!) (정문으로 갑니다)
문은 여전히 열리지 않습니다.
마시로 토모야:(시무룩..)
안 가본 곳이 있나?
GM:조사 포인트는
캐노피가 달린 침대, 소파, 로테이블, 아이언 메이든
카운터키친 와인쿨러 문(좌, 정면)
요렇게!
마시로 토모야:(그러면 와인쿨러로..!)
와인쿨러
다양한 와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두 고급스러운 것들뿐입니다 가격도 상당히 나가겠네요.
와인쿨러 벽면에 메시지 카드가 붙어있습니다.
핸드아웃 공개
너와 보내는 시간이 이렇게나 행복해.
와인으로 입술을 축이고 어제보다 더 솔직해지자.
[와인... 마시고 둘이 건배하기]
마시로 토모야:(!) 여기는 와인을 마시면 되는건가보네..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부장!
히비키 와타루:좋습니다! (아무 와인을 하나 집어듭니다.)
(잔도 집습니다.)(머.리.카.락.♡)
(당신에게 전달해줍니다.)
마시로 토모야:(아무리 봐도 적응 안 된다는 눈으로.. 와인을 받습니다..)
히비키 와타루:(후후후)(0.<)
(잔을 손으로 들고는 높게 치켜듭니다.) 자, 그럼 우리의 안녕과 어메이징을 위해 건배합니다! 건배사는 어메이징...☆
마시로 토모야:건배사는 완전 부장한테 맞춘거잖아..! (따라서 잔을 조금 치켜듭니다) 어, 어메이징!
히비키 와타루:후후후, 어메이징!(잔을 맞부딪힙니다. 쨍하는 경쾌한 소리가 방안에 울려퍼집니다.)
(와인을 조금 홀짝입니다.) 토모야 군은 알콜에 강한 편인가요?
마시로 토모야:으음~ 그렇게 강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따라서 홀쨕거립니다)
히비키 와타루:호오, 주량마저 평범한 건가요. 토모야군이 어디까지 평범해질 수 있을 지 궁금해집니다!
찰칵
문 쪽에 또 다시 소리가 들려옵니다.
마시로 토모야:(!) (다시 정문으로 가봅니다)
문은 여전히 열리지 않습니다.
히비키 와타루:(저런!)
마시로 토모야:(시무룩..) (로테이블로 가봅니다!)
로테이블
유리로 된 테이블입니다.
카드 거치대 위에 작은 메시지 카드가 놓여 있습니다.
마시로 토모야:(메시지 카드를 익숙하게 봅니다)
핸드아웃 공개
사랑과 사랑의 시작은 단 한번의 입맞춤에서 나온다.
키스는 인간의 외로움과 슬픔, 애절함을 지워버리는, 예로부터 연인사이만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약.
키스에는 부위에 따라 다양한 의미가 있으며 연인끼리 그것을 시도하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이다.
오늘 밤은 말보다 로맨틱한 키스로, 방해되는 것들은 침묵시키자.
관찰 판정
마시로 토모야: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52
판정결과:
보통 성공
당신은 테이블 아래쪽에서 종이 뭉치를 발견합니다.
마시로 토모야:(종이뭉치를 봅니다)
핸드아웃 공개
키스 부위별 의미
머리카락-사모
이마-우정
눈꺼풀-동경
귀-유감
콧등-애완
볼-친애
입술-애정
목-욕구
목덜미-집착
등-확인
가슴-소유
팔-연모
손목-욕망
손등-구애
손바닥-간원
손끝-칭찬
배-회복
허리-속박
허벅지-지배
정강이-복종
발등-예속
발끝-숭배
히비키 와타루:과연, 이쪽은 지령은 아닌 것 같군요. 참고할 만한 상황정도 일까요? 후후, 토모야군은 이중에 뭐가 좋은가요?
마시로 토모야:글쎄요... 으음. (와타루의 머리카락을 잡고 살짝 입 맞춥니다.) 부장을 사모해요.
히비키 와타루:읏흥♡ 과감하네요 토모야 군. (웃더니 손목에 입을 가져다 댑니다.) 조금 더 욕심내도 괜찮습니다.
마시로 토모야:으읏, (움찔거리다가, 까치발을 들고 당신의 입에 입을 맞춥니다)
히비키 와타루:(당신을 꽉 끌어안습니다. 입을 벌리고는 안을 탐미합니다. 한참을 적막속에 둘이 끌어안고 있습니다.)
마시로 토모야:(아까보다 완전히 붉어져 있으며, 꽤 시간이 됐을때 당신을 밀치고 천천히 숨을 고릅니다. 부끄러운지 와타루 쪽은 보고있지 않아요)
히비키 와타루:(그런 토모야의 뺨을 부드럽게 씁니다.) 토모야 군 저를 봐주세요. 이곳에는 저희 둘 밖에 없지 않습니까
마시로 토모야:하지만, 얼굴 완전 붉어져 있을거라고요? 으.. 부끄러워. (힐끔 고개를 돌리고 당신을 봅니다.)
히비키 와타루:(자신의 볼도 상기되어 있음을 당신도 보았겠죠. 빨갛게 물들었다 정도는 아니지만요.) 후후후, 그런 토모야군의 평범한 리액션이 좋습니다. (다시 한번 짧고 가벼운 입맞춤을 합니다. 눈꼬리를 휘어접어 웃습니다.) 토모야 군의 사랑 잘 받았습니다.
마시로 토모야:(아직 적응이 안 됐는지 당신의 볼이 상기된 걸 보지 못합니다, 아쉽게도요.) 평범일까, 보통 이러지 않아요? 아니, 부장이 신기한걸까. (입맞춤을 받은 입을 제 손으로 만지작 거립니다. 잘못하면 폭발할 거 같이 붉어져있어요.) ..제가 할 말인데요, 뭘.
히비키 와타루:후후후, (볼을 콕 찌릅니다.) 터지진 않는군요. 터졌다면 그야말로 Amazing...☆ 그나저나 이쪽은 지령이 아닌 모양이네요! 전혀 다른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마시로 토모야:폭탄도 아니고, 터질리는 없잖아요? 으음, 그러게요.. 그, 그러면 굳이 그렇게 안 해도 괜찮았단 소리였네.. (얼굴을 감싸고 있다가 소파 쪽으로 가 봅니다!)
히비키 와타루:굳이 하지 않아도 될 일은 없습니다. 방금으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으니 값진 시간 아닌가요? (웃으며 당신을 따라갑니다.)
소파
검은 가죽 소파 위에 'YES/NO' 쿠션이 있습니다.
그 쿠션 위에 카드가 한 장 놓여 있는 것이 보입니다.
마시로 토모야:(카드를 봅니다!)
핸드아웃 공개
사랑의 말을 들으며 꾸벅꾸벅 조는 시간도 좋아.
살살 머리를 쓰다듬고 고양이처럼 귀여워 해줘.
[소파... 무릎 베개 하기]
마시로 토모야:어떤 사람의 악질적인 장난인지는 몰라도.. (와타루 에게도 보여줍니다!) 그니까, 제가 부장 다리에 누우면 되는거죠?
히비키 와타루:저는 상당히 재밌다고 생각합니다만! (소파에 앉아 다리를 두드립니다.) 자아, 이리 오세요 토모야 군!
마시로 토모야:으음..~ 어쩌피 조금 노곤했으니까 잘 된걸까.. 그러면 무릎 좀 빌릴게요, 부장. (무릎을 베개삼고 눕습니다)
히비키 와타루:저런, 노곧하다면 침대도 있답니다? (당신이 눕자 머리를 쓰다듬는가 싶더니 가지고 놀기 시작합니다.)